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토리가쿠빈 위스키 산토리 하이볼 만들기
    신혼일기 2024. 4. 14. 16:56
    반응형

    산토리가쿠빈

     

    이번달 이마트 세일 기간인 거 아시나요~?! 세일 중에서도 4월 5일(금) - 4월 7일(일) 3일간 랜더스데이 라고 대대적인 할인을 진행했는데!! 저는 마지막 일요일에 급하게 다녀왔어요😆❤️ 하지만.. 산토리는 할인 대상은 아니었고 이벤트 카드가 있어야 할인이 되더라고요..ㅋㅋ 저희는 계산이 끝나고 영수증을 확인해 본 후에야 알았습니다..😇 랜더스데이에는 주차도 무료였어요 :) 하지만 저희는 40만원 이상을 구매하였고 할인받아 20만 원대로 어차피 주차는 무료였을 듯..😂🤣

     

    집에 돌아와 알쓰인 오구를 위해 오구를 위한 황금비율로 하이볼을 만들어 보았어요 :) 위스키를 제외한 재료는 모두 집에 있는 것으로 대체하였습니다~ 특별한 레시피는 없어요😅

     

     

     

     

    산토리가쿠하이볼 만들기

     

    1. 얼음을 잔에 넣고 30초 정도 머들러로 저어 주세요! (저희는 머들러가 없어 젓가락을 사용했어요 ㅋㅋㅋ)

       30초 정도, 잔을 차갑게 만들어 주기 위함입니다.

       저희는 하이볼용 얼음을 사용 했는데, 하이볼용 얼음이 없다면 일반 각 얼음을 사용하셔도 됩니다!(잔의 2/3 정도 채워주세요)

     

    2. 위스키를 1잔 넣은 후 머들러를 이용해 한 방향으로 저어줍니다.

        잔은 예거마이스터에서 받은 위스키 전용 잔을 이용했어요 :)

     

    3. 소다수 4잔을 넣어줍니다. (위스키와 소다수는 1:4 비율)

       오리지널은 단맛없는 소다수를 넣지만 저희는 달달함을 위해 마침 집에 있던 토닉워터를 넣어주었어요

       *소다수는 탄산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컵의 옆면으로 흘러주는 느낌으로 넣어주세요

     

    4. 마무리 레몬즙! 집에 레몬이 있지만 짜기 귀찮아서 간편하게 레몬즙을 이용했어요

       레몬즙을 사용하시려면 위스키를 넣기 전 레몬즙을 넣어주세요 :)

     

    5. 위스키와 소다수가 섞일 수 있도록 머들러를 이용해 한 방향으로 3번 저은 후 드셔주세요!

     

    저희는 달달한 하이볼을 원해서 1:4 비율로 만들어 보았지만 조금 더 강한 위스키향을 원하신다면 1:1 또는 원하는 비율로 맞춰주셔도 됩니다 :) 술을 잘 먹지 못하는 오구가 아주 만족했던 비율이에요~ 술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맛있다고 두 잔이나 먹더라고요 ㅋㅋ 얼굴은 불타는 고구마가 되었다는 후문 ㅋㅋ

     

     

     

    과일 치즈와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단 하이볼 레시피 완성! 하이볼과 함께 티비보면서 주말 저녁 마무리 >< 레시피가 너무 간단해서 하이볼 생각날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도록 산토리는 항상 구비해 놓아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저녁 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