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르셀로나 맛집 : 파이브가이즈 FiveGuys
    신혼일기 2024. 4. 3. 12:01
    반응형

     

    유명하디 유명한 파이브가이즈가 여기에도..? ㅋㅋㅋ

    저희는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을 가다가 정말 우연히 발견한 파이브가이즈입니다.ㅋㅋ 한국에서는 정말 먹을 생각조차 못했던 버거!! 파이브가이즈를 본 순간 우리 꼭 여기서 먹어보자고 서로 다짐하며 ㅋㅋㅋ 일정을 마무리했어요! 결국 처음 본 날엔 못 먹었고 ㅋㅋ 다음 날 스냅촬영을 하러 다시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을 방문예정이라 먹기로 약속을 했답니다 :)

     

    사실 별 관심도 없어서 뭐가 제일 유명한지도 모르고 파이브가이즈라는 이름만 보고 무턱대고 들어갔어요 ㅋㅋㅋ

    파이브가이즈는 특히나 소매치기 맛집으로 소문나 있었습니다. 그래도 성당 지점은 덜한편이라고.. 다행인가..ㅋㅋ 점심시간이었지만 스페인은 점심을 한국보다 조금 늦게 먹기 때문에 꽤나 한산한 시간이었어요! (오전-정오 즈음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유쾌!

    이날은 스냅촬영이라 가방도 들고 다니지 않았어서 소매치기는 만나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 바르셀로나 소매치기 꿀팁 중 하나! 가방 들고다니지 않기...(가능하냐궄ㅋㅋ)

     

    매장 내에 관광객이 몇몇 있었는데, 가방을 두고 다니거나 건너편에 가방만 있는 손님에겐 직원이 가서 가방을 챙기라고 이야기도 해주더라고요! 쏘스윗-

     

    한산한 매장

     

     

    햄버거는 일반 버거와 리틀 버거가 있더라고요! 처음엔 리틀버거가 아기용인 줄 알았지만 ㅋㅋ 패티가 1장 들어가는 햄버거엔 리틀! 패티가 2장인 버거는 그냥 햄버거~ 저희는 치즈버거 2개를 시켰어요 :) 다시는 어디서도 못 먹을 것 같았기 때문에 ㅋㅋㅋ 기본으로!! 감자튀김과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햄버거와 쉐이크 먹는 걸 즐기지 않아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파이브가이즈는 땅콩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 이것도 꽤나 맛있었어요! 땅콩 포대가 쌓여있음 ㅋㅋㅋ

     

    파이브가이즈 치즈버거

     

    스냅 때 찍으려고 현지에서 구매한 튤립과 함께! (튤립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할게요-)

    햄버거를 시키면 포장 용기에 담아져서 나와요-. 스페인은 감자가 엄청 맛있는데! 파이브가이즈에서는 그날 들어온 감자의 정보(?)를 벽에 붙여놓는다고 해요! 정말 존맛탱..ㅠㅠ 한국 감튀들 다 눈감아.. 

     

    탄산음료

     

    음료는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컵을 주는데, 저 기계에서 원하는 음료를 뽑아먹을 수 있었어요 :) 콜라와 레몬 환타를 뽑아옵니다. 스페인은 환타맛이 다양해서 한 번씩만 맛보는 걸 추천드려요- 꼭 한 번씩만.. 두 번은 안됨..(나머지는 오렌지맛 추천) 그리고 스페인은 레몬맛 환타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었는데 레몬맛도 맛있지만 저희의 최애는 오렌지입니다! 오!렌!지! 기억하세요..!! 한국은 거의 오렌지 향만 살짝 첨가한 오렌지인데 스페인은 진짜 오렌지를 무려 8%나 넣어서 만든다고 해요! 한국에서 먹는 오렌지맛 환타와 차원이 다름..ㅠㅠ 심지어 제로 오렌지도 무려 4% 들어있음!! 레스토랑에서 환타 오렌지를 시키면 오렌지 한조각도 띄워주는데 진짜 존맛탱입니다. 실제로 저희는 면세에서도 환타 오렌지를 2개나 사 왔어요 ㅋㅋㅋ 못 잃어.. 내 환타😭

     

    햄버거는 아주 맛있는 수제버거맛이었어요-! 맥도날드 버거킹 KFC 롯데리아 같은 햄버거의 느낌과 완벽하게 달랐고, 개취로 쉐이크쉑 보다도 훨씬 맛있었어요!(쉐이크쉑은 안 좋아함) 한국에서도 기회가 되면 한번 더 먹고 싶을 정도!(하지만 워낙 기다리는걸 싫어해서 줄 서는 건 안돼요..)

     

    2층에 화장실도 있는데, 화장실에 가려면 영수증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화장실 표지판을 따라가보니 계단을 올라가야 해서 여기가 맞는지 다시 확인했더니 맞다고 해서 열심히 올라갔더니 오잉 처음 보는 도어락..

     

    그런데 다행히(?) 화장실 안에 문제가 있어 직원이 복구 중이었고, 5분이면 된다고 해서 잠시 기다렸더니 문을 열고 나와선 들어가도 된다고 하셔서 비번을 쳐야 하는 고충은 없었어요! 제가 다녀오고 오구도 다녀왔는데 끝내 못 다녀왔다고 합니다 ㅋㅋ(바아보)

     

    맛있었던 치즈버거!

    바르셀로나 파이브가이즈를 방문예정이시면 그나마 소매치기 걱정이 아.주.조.금.더.덜.한.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건너편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를 방문해 보세요 :) 

     

     

     

    Five Guys Sagrada Familia · C/ de Provença, 427, L'Eixample, 08025 Barcelona, 스페인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