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호캉스 : 송도 오라카이 호텔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6. 15. 12:39
    반응형

    송도 오라카이호텔 뷰 :)

     

     

    송도에 새로운 호텔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갔습니다아

    여기도 무려 16년도에 다녀왔네요 ㅋㅋㅋㅋㅋ

     

    송도는 서울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뚜벅이 시절

    갈 수 있는 서울 근교였어요!

     

    친구와 저 둘이서 떠난 호캉스 입니다 :)

     

    이날 친구는 회사에 일이생겨 저 혼자 출발했었어요

    호텔에 도착한 후 바로 앞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장을 잔뜩 봐온 후

    혼자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혼자 보내는 시간도 너무 여유롭게 느껴졌어요

    당시의 저는 역마살이끼어 한시도 쉬지 않고

    바쁘게 여기저기 놀러다녔던것 같아욬ㅋㅋㅋ

     

    그래서 혼자만의 시간은 오히려 한번의 쉼을 안겨주었어요!

     

    그리고 저녁엔 친구가 오니

    쓸쓸하지 않았어욬ㅋㅋㅋㅋㅋ

     

    같이 맛있는 걸 잔뜩 먹을 생각에 신남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냥 쉬려고 온거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방으로 선택했습니다!!

    여자 둘이 쉬기엔 충분했어요 :)

     

     

    송도 오라카이 호텔 객실

     

     

    객실 컨디션 너무 좋았고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깔끔 그 자체!

    역시 뭐든 처음이 제일 좋죸ㅋㅋㅋㅋ

     

    아마 송도 오라카이호텔이 제 첫 호캉스였던것 같아요!

    그 전에는 바다~ 계곡으로 많이 놀러가서

    주로 펜션에서 묵었던 기억이 있네요

     

    여름 휴가 일정에 맞춰 갔기 때문에 평일에 다녀와서인지

    사람도 많지 않고 조용~ 했어요!

     

    조용한거 매우 중요

     

     

    첫날은 거의 저 혼자 지냈기 때문에 친구가 도착하고서도 푹 쉬어줬어요

    롯데마트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건 안비밀ㅋㅋㅋㅋ

     

     

    오라카이호텔엔 야외수영장도 있는데

    제가 도착한 시간에는 사람이 조금 있어 가지 않았어요

     

    제가 묵은 방에서 창문으로 밑에 수영장이 보여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닼ㅋㅋ

     

    그래서 다음날 아침 일찍 가기로!!

     

    *수영장 운영시간은 이용 전 꼭 확인해주세요

     

    둥둥~ 여기가 지상낙원인가

     

     

    수영 못하는 저에게 딱 필요한 킥판도 비치되어있어 활용해보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일찍 갔더니 저와 제 친구 둘뿐이었어욬ㅋㅋㅋㅋ

    넘나 행.복.

     

     

    사진에서 여유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 둘이 난리를 치고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나니

    사람들이 한둘 들어와서 저희는 나왔습니닼ㅋㅋ

     

    그리고 나서 건너편에 있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송도 센트럴파크는 뉴욕에 있는 센트럴파크를 모델로

    호수가 있는 공원으로만들어졌다고 해요

     

    호수에서 배를 타는 사람도 많았고

    저희도 너무 타고 싶지만 다음기회에,,

    예약을 해야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

     

     

    뚜벅이인 저희 둘에겐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센트럴 파크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사실 이번 호캉스는

    무언갈 하기위함이 아닌 '쉼' 위주로 간거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센트럴파크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서

    하염없이 멍을 때렸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센트럴파크는 야경도 너무 예쁘니 오라카이 호텔 가신다면

    꼭 구경가시길 추천드려요

     

     

     

     

    송도 오라카이 호텔

     

    주소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51

     

    연락처  032-210-70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

    오라카이 호텔앤리조트 소개, 인사동스위츠/송도파크/청계산/대학로 소개, 객실예약, 위치안내

    www.orakaihotels.com

     

     

     

     

     

    * 봄이언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