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마시작 레인부츠 : 락피쉬(Rockfish)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6. 26. 10:38
    반응형

    락피쉬 : HAYDEN BOOTS - COCOA

     

     

    2023년 여름

    올 초부터 이번 여름에

    비가 유난히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었죠

     

     

     

     

    기상청에서는 올해 7월~8월의 강수량이

    평년보다 44~48% 더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고 해요

     

     

    6월 20일 기준 장마기간(예상)

     

    제주 6월 19일 - 7월 20일

    남부지방 6월 23일 - 7월 24일

    중부지방 6월 25일 - 7월 26일

     

    *7월 중순~8월 중순까지 남부지방 위주로 집중호우주의보 예상

     

     

     

    그래서 봄이언니가 준비한

    이번 장마 핫 아이템!

     

    레인부츠 입니다 :)

     

     

    저는 사실 레인부츠를 즐겨신는 편은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몇 년 전

    제 친언니가 갑자기 사준

    롱레인부츠(락피쉬)가 있었지만

    롱은 비로부터 보호해준다는 최대 장점에 비해

    신고 벗기 불편한 최악의 단점이 있지요!!

     

    그리고 너무 무겁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한번도 밖에 신고 나간적이 없었어욬ㅋㅋ

    엄마 차지

     

    그리고 나서

    크록스에서 나온 저렴이 버전

    숏 레인부츠를 즐겨 신었었습니다.

     

    그런데 크록스 레인부츠는

    복숭아뼈 쪽 부분이 유난히 타이트해

    움직일때마다 복숭아뼈를 자극해

    굉장히 아팠어요..ㅠㅠ

     

    긴 양말 필수

    그래도 아픈건 함정..

     

     

    그래서 비가 정말 미치게 많이 오는날에만 신고 다녔었죠

    그 후 쓰봉이가 생기고

    레인부츠는 기억에서 잊혀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보통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주차장에 도착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이번여름엔 엄청난 비소식과 함께

    출시된 락피쉬의 뉴 레인부츠!!

     

     

    너무너무 귀엽

     

     

    그린색 상자부터 너무 상콤하죠!?

    동글동글한 실루엣의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뽐내는 아이예요 :)

     

    컬러도 많을 뿐더러

    발볼 넓은 저에게도 딱 안성맞춤!!

    그리고 무엇보다 신고벗기 편해보이는 넓은 입구

     

    소재 또한 전통 러버레인슈즈 제작방식이 아닌

    IP(Injection Phylon) 소재를 적용해

    편한 착화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바닥부분도 eva소재의 논슬립 패턴이 적용되어 있어

    미끄럽지 않아요 :)

     

    더스트백도 함께 동봉되어 와서

    보관도 용이할 것 같아요!

     

    제가 Pick한 컬러는 cocoa 입니다 :)

    블랙을 선호하지만

    이번 귀여운 아이에게 블랙은 조금

    무거워 보였어요 ㅋㅋㅋ

     

    제 친구는 Sage 컬러를 갖고 싶었지만

    품절인 관계로 제가 Cream색을 추천해 줬는데

    이것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

     

    저는 발이 큰편이라

    반 사이즈 업 해서 신으면 좋다는 리뷰가 있었지만

    사이즈가 250까지 나오는 관계로

    꼭 맞는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사이즈는 3.5(230) 4.5(240) 5.5(250)

    3가지 입니다

     

     

     

     

    4.5(240)기준 사이즈

     

    인솔길이 242mm  발볼너비 90mm  뒷축높이 130mm

    굽 높이 45mm  무게 267g

     

    *사이즈는 측정하는 사람과 방법에 따라 5mm정도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같은 사이즈라도 발의 모양과 특성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락피쉬 공식홈에서 구매를 했는데

    인기가 어마어마 해서 연이은 품절사태가 발생되고 있어욬ㅋㅋ

     

    저도 1차례 품절 후 수시로 들어가서

    코코아를 겟 했답니다 :)

     

     

    공홈 정가 69,000원

    할인가 65,550원

    멤버쉽가 58,995원

     

    배송비 3,000원이 있어요!

    (50,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락피쉬 레인부츠 : 코코아

     

     

    색감은 홈페이지 색상이 더 근접한 것 같아요 :)

    사이즈 비교를 위해 미니가방과 함께 촬영했어요!

     

     

    회사 잔디밭

     

     

     

    새신발을 신고 처음 온 곳은 바로 회사!(또르륵)

    회사 앞 잔디밭에서 한컷 찍어줬어요

     

    지금 회사는 카페가 같이 있어

    예쁜 잔디밭이 있습니다 ><

    그렇지만 애견동반 불가.. 

    띠로링

     

     

     

    신발 너무 귀엽지 않나요?

     

     

    괜히 한번 걸어보기

     

     

     

    다들 예쁜 레인부츠 장만하세요 :)

     

     

     

     

     

     

    *봄이언니의 내돈내산 솔직리뷰 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