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 알고싶은 해변 :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6. 13. 16:09
    반응형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우당탕탕 봄이언니 카테고리를 만들었어요 :)

    봄이와의 기록도 좋지만 제 기록도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 카테고리에서는 봄이언니가 다녀보고 맛본 것 중 좋았던 것들만 추려서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아 :)

     

     

    첫번째 여행지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바다뷰에 빠질 수 없는 캔맥!

     

    무려 2016년에 다녀온 해변입니닼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송지호해수욕장엔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혹시 저만 몰랐나요?ㅋㅋㅋㅋㅋㅋ

     

     

    송지호해수욕장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해있습니다 :)

    고성에 있는 해변중 제일 유명한 해수욕장이

    송지호해수욕장 이라고 해요!

     

     

    봄이언니의 중학교 친구들과 떠난 당.일.치.기!

    친구중 결혼한 친구가 있어 남편이 운전해주었어요 :)

     

    총 네명이서 떠난 급여행!

    운전자를 제외하고 캔맥 3갴ㅋㅋㅋㅋ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그런것쯤은 문제되지 않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

    놀러나온것만으로도 행벅

     

     

     

     

    돗자리까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돗자리는 콜맨 제품입니다 :)

    야외 방습 비치 피크닉 천 매트

     

     

    돗자리 하나로 감성 up!

     

    개인적으로 너무 탐났던 돗자리 입니다.

    돗자리 주제에 너무 예뻐ㅠㅠ

    (친구부부의 돗자리!)

     

     

    바닷가에서 먹는 라면 크~

     

    아무리 급하게 떠났어도!! 라면은 못참즄ㅋㅋㅋㅋ

    햇반까지 셋팅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냄비까지 챙겨온 친구 남편의 센스!!!

    바다뷰에 라면에 맥주라니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떠나고 싶어요...

    라면에 캔맥도 먹고싶고요

    ㅋㅋㅋㅋㅋㅋ

     

    라면이 좀 불긴 했지만

    그래도 바다에서 먹으니 꿀맛!!

     

     

     

     

    추억의 땅따먹기

     

     

     

    밥도 든든하게 먹었겠다!

    술도 한잔 했겠다!ㅋㅋㅋㅋㅋ(한입거리)

    추억의 땅따먹기 소환,,

     

    아니 왜이렇게 재밋죸ㅋㅋㅋㅋㅋㅋ

    근데 누가 짤로 만들었냐...

    ㅋㅋㅋㅋㅋㅋ

     

    모래에서 하려니 발이 푹푹 들어가서

    쉽지않았어욬ㅋㅋㅋ

     

    생각보다 더 높이 뛰어야 하고 재빠른 움직임이 필수입니다.

    바다가시면 꼭 한번씩 해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꼭 남기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미친사람 같아 보이지만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당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 인증

     

    사진도 실컷찍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장풍샷도 있지만 그건 저만 보도록 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을 지켜주려는 노력

     

     

    갑자기 떠나는 바다도 친구들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곤 

    속초 중앙시장으로 가서

    또한번 먹부림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순대와 닭강정까지 야무지게 챱챱

    당일치기 운전 수고해준

    친구 남편에게 무한 감사를!!

     

    저 당시에는 친구 셋 아무도 면허가 없어섴ㅋㅋㅋㅋ

    도저히 갈 수 없는 여행이었지만

    친구 남편 찬스!!

    진짜 체고 구세주

     

     

    이젠 송지호해변만 봐도 이 날의 추억이 생각나요!

    부디 이멤버 다음에 또 갈 수 있길♡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완전 추천입니다!

     

     

     

    송지호해수욕장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전화번호  033-680-3356

    홈페이지  http://www.songjihobeach.co.kr/

     

     

    송지호해수욕장

    제 3경 청대산 속초시 청대로 207 정상에서 보는 속초시가지와 동해일출뿐만 아니라 대청봉, 달마봉, 울산바위 등 설악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있는 천연전망대입니다.

    www.songjihobea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