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년 지기와 떠나는 제주여행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6. 24. 12:25
    반응형

    하이엔드제주

     

     

    고등학생때부터 친해진 친구와 함께 훌쩍 떠난 제주도!

    저희는 3년 내내 같은반이었습니당ㅋㅋㅋㅋ

     

     

    그렇게 붙어다녀서인지

    성인이 되고 나서는

    의외로(?) 몇년에 한번 연락하는 사이가 되었는데요

     

    신기하게도

    아무리 오랫만에 연락을 해도

    오랫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 친구 같은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만 연락을 하지만

    아무렇지 않게

    뭐해? 라고 안부 묻는 우맄ㅋㅋㅋ

     

    이 즈음에는

    둘다 급으로 떠나는 여행에 빠지던 때 였습니다

    한번도 같이 간 적 없으면서

    서로 어디 놀러갔던 사진만 보면

     

    '나랑은 왜 안가?'

    '그래서 언제 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드디어

    첫 여행을 제주도로 정했습니다!!

     

    제주는 사실 여러번 가기도 했고

    앞으로도 자주 갈 생각이 많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행 주제는 '쉼' 이었어요

     

    "

    마음껏 쉬기

    늘어지게 자기

    숨만쉬고 먹기

    멍때리기

    "

     

    그렇게 급으로 떠난 2박3일 여행기

     

    숙소는

    친구가 매번 묵던 숙소로 정했습니다

     

     

     

     

    소로소로

    제주 게스트하우스 : 소로소로

     

     

    송당리에 위치한 소로소로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

    제주스러움이 가득 묻어있는 숙소!

    2인실 독채가 있어

    저희는 거기서 묵었어요!

     

    침대 1개와 화장실이 딸려 있는 숙소 입니다

    조식도 사장님 부부가 직접 만들어 주시는데

    이 맛이 또 일품!

     

    저희가 간 날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

     

     

    이번 여행의 주제 '쉼' 에 맞춰

    친구는 저에게

    제주에 와서 꼭 하고 싶은 것을 물었어요

     

     

    저는 딱 하나

    바다 보이는 카페에서 멍때리기!!

     

    친구도 너무 만족해 주어서

    무조건 가야할 카페 1위는 하이엔드제주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엔드제주2

     

     

    여기저기 사진 찍는 사람들 뿐입니닼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디저트!

     

    하이엔드제주는 실외에서 약간 밑으로 내려가면

    바다앞까지 갈 수 있었어요!

     

    하루종일 바다를 보며 멍때리기란..

    저는 이곳이 너무 마음에 들어

    다음 여행에도 또 가곤 했습니다 ㅋㅋㅋ

    (앗 지금은 없어졌는지 검색이 안되네요ㅠㅠㅠ)

     

     

    그리고 옆집에 들러 식사하기

     

     

     

    제주에 왔으니 해산물 먹어줘야 겠쥬?

    돈까스도 주는 집

     

     

    옆집도 같은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 좋게 실외 테이블에 자리잡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항상 앞까지는 가 보았지만

    실제 등반은 못해본

    성산일출봉에 도전!!!

     

     

    성산일출봉

     

    저희는 저녁 노을을 보기 위해 등반했어요 :)

     

    낮은 너무 더워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입구까지 올라갔는데

    그냥 내려올뻔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힘들쥬?

     

    하 저질체력 둘..

     

     

     

    성산일출봉2 (인생 머리 제일 길던 시뎔)

     

     

    이왕 티켓도 끊은거

    그래도 한번 가보자 해서 끝까지 올라갔어요!!!

     

    뷰는 끝내줬고

    한번 올라왔으니

    두번은 안와도 되겠다는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멍떄렸는데

    너무 좋았어요 :)

     

     

     

    친봉산장 가가멜스튜 20,000

     

     

     

    그리고 숙소 근처에 있는 산장에 가서

    가볍게 맥주한잔!

     

    크~

    여기 분위기도 넘 좋고

    맛있었어요 ㅠㅠ

     

    사실 저녁을 먹고 간 곳이라

    가볍게 먹고 싶었는데...

     

    저희는 또 다 먹어버렸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먹방투어

     

     

     

    풍림다방 풍림브레붸 8,000

     

     

    그리고 다음날엔

    친구 최애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이거 존맛탱)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풍림다방클래식 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당분간 휴업이라고 하네요 ㅠㅠ

    아쉽..

     

    풍림다방은 공간이 넓지 않아

    앉아서 먹고 가려면 꽤 많은 기다림이 필요해요!

     

    그래서 저희는 사려니숲길로

    총총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저도 처음 와보는데

    정말 너무 힐링되더라고요 ㅠㅠ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느낌은 아니고

    도로 옆에 알아서 대셔야 합니다!

     

    입구와 너무 멀지 않은 곳에 대려면

    눈치싸움 필.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려니숲길 입장료는 없어요!

    운영시간은 9:00 - 17:00 까지 이니

    시간 꼭 확인하시고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

     

    사려니숲은 너무 커서

    사람이 많았는지도 잘 모를 정도예요 ㅋㅋㅋ

    주차되어 있는 차는 무지 많았지만

    실제로 숲길에서 마주친 사람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바다도 마음껏 보고

    카페에서 멍때리기까지-!

     

    이번 쉼 여행은 완벽했습니다 :)

     

     

     

     

     

     

    소로소로 게스트하우스

    주소  제주시 구좌읍 송당7길 3

    연락처 0507-1376-9938

    https://www.instagram.com/sorosoro_jeju

    풍림다방클래식

    주소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4 1층

    당분간 휴무

     

    친봉산장

    주소  서귀포시 하신상로 417

    연락처  0507-1442-5456

    운영시간  매일 11:00-24:00(라스트 오더 23:30)

     

    사려니숲길

    주소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137-1

    연락처  064-900-8800

    운영시간  (매일) 09:00-17:00

     

    성산일출봉

    주소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1

    연락처  064-783-0959

    운영시간  (매일) 07:00-20:00(매달 첫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비짓제주 VISITJEJU - 제주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

    2023년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또 여름, 다시 제주

    www.visitjeju.ne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