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멍하기 좋은 바다뷰 카페 : 울산 히든블루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7. 10. 12:35
    반응형

    울산 : 히든블루

     

     

    물멍때리기 좋은 곳! 울산 히든블루를 다녀왔어요 :)

    날씨 미쳤죠!!! 히든블루는 포토스팟이 무척 많더라구요 >< 저는 바다가 근접해있는 곳이면 반드시 바다뷰카페를 꼭 가는 편이라 열심히 서칭을 해서 찾아온 곳!!ㅋㅋ 이날은 주말이라 사람이 매우매우 많았어요! 빈백은 뜨거워서 자리가 금방 났기 때문에 저도 사진용으로만 호다닥 찍고 다른자리로 대피ㅋㅋㅋㅋ 잔디도 넓고 공간이 커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 이날 온 멈머들도 많았답니당 ><

     

    빈백 자리 맡으려고 혼자 앉아있는데 친구는 커피 주문하러,, 갑자기 어떤 꼬마아가씨가 저를 빤히 쳐다보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혹시나 내 자리가 탐나는건가..? 어떻게 하지 모른척해야하나.. 수만가지 생각을 하다갘ㅋㅋㅋㅋ

    최대한 친절한 말투로 '왜 그러니? 무슨일이야~?' 하고 물어봤어요.. 아이 다룰 줄 모르는편 멈머한테는 한없이 친절한 편

    그랬더니 돌아온 기상천외한 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너무 예뻐서요'

    '여기 있는 사람중에 언니가 제일 예뻐요'

    하고 씨익 웃어주는게 아니겠어요ㅠㅠ

     

    이런 천사가 또 있을까요?

     

     

    저는 대답했어요 '고마워~ 그런데 네가 훨씬 더 예뻐' 하구요ㅋㅋㅋㅋㅋㅋ 태연한척 했지만 심장은 바운스바운스 어린아이의 공개고백은 처음이였습니닼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두근두근 >< 아마 마스크를 쓰고 있었던게 신의 한수 였나봐요.. 음료를 먹을 때 마스크를 벗어야 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

     

     

     

     

     

     

    그리고 다시 찾은 포토존!! 창문에 포인트 컬러를 줬을 뿐인데 너무 멋진 액자가 완성되었어요! 바다 색감 무슨일이냐구여 ㅠㅠ

    기본 카메라 열일중!! 아이폰 체고!

     

     

     

     

     

    막 찍어도 이런 뷰! 사진 찍을 맛 나는 카페입니닼ㅋㅋ 이렇게 멋진뷰에 갑자기 땡기는 맥주(?) 맥주까지 파는 카페라니 안먹을 수 없겠죠!!!!딱 한병만 먹으려고 했는데.. 그게 잘 안됬습니다 ㅋㅋㅋㅋ 한병만 먹는게 뭐죠? 맛있으니 그걸로 만-족!

    이런게 행복인가 봐요

     

     

     

     

     

     

    세상 행복해보이는 짠 ㅋㅋㅋㅋㅋㅋ 맥주도 한잔 하고 주위를 보니 사람들이 분주하게 왔다갔다 하는게 보였어요. 그래서 저희도 자리를 일어섰어요! 카페에서 작은 골목으로 내려가면 바다까지 내려갈 수 있더라구요 :)

     

     

     

     

     

     

     

     

     

    이렇게 골목을 따라 내려가면 눈앞에 바다가 펼쳐집니다!! 아래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 여기까지 내려왔는데 사진 안찍을 수 읍쥬!?

    울산은 처음와봤는데 제주바다랑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맑고 깨끗한걸 넘어서 투명하게 보이는 바닥 ㅠㅠ 여긴 해수욕장도 아니라서

    더 깨끗했습니다 :)

    울산은 부산 기장과도 가까워서 지하철로도 갈 수 있었어요 부산여행 할 때 울산도 들리면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실제로 울산과 부산을 오가며 여행했어욬ㅋㅋㅋ 뚜벅이는 조금 힘들었어요..

    뭔가 울산만 여행하기엔 아쉬운 느낌이 들 때(?) 부산여행을 함께 코스로 짜면 더욱 알차겠죠? 울산 재방문 의사 1000000000% 입니닼ㅋㅋㅋ 울산에 가신다면 히든블루 카페 한번 방문해 보세요 :)

     

     

     

     

     


    히든블루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리길 96 히든블루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매달 4,5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hiddenblue_caf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