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대형 카페 :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feat. 기네스북 등재)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7. 13. 12:35
    반응형

    Positive Space 566

     

     

    지난 주말에 다녀온 대형카페.  '세계 최대 카페' 로 기네스북 등재된 김포 대형 카페!! 무려 3200평 초대형 규모 입니닼ㅋㅋ 호텔식 카페로 유명한데요, 커다란 외관/내부에 비해 주차는 아쉬움이 컸어요! 위치상 유턴해 우회전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그곳은 이미 만.차.! 그래서 좀더 직진 후 우회전을 해야 했는데 유턴 하기 전 좌회전을 했더라면 더 빨리 안내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지하주차장도 있는 듯 했지만 들어갈 수 조차 없었고 야외도 만차. 바로 옆에 있는 교회 주차장을 임시 주차장으로 쓰는듯 했어요. 하지만 그곳도 만차 ㅋㅋㅋㅋㅋ 급경사를 올라가 마련된 작은 공간에 겨우겨우 주차 성공.. ㅠㅠ

    사람 많을 건 예상했지만 이토록 주차가 최악일 줄이야~! 주말이라 더 최악 ㅠㅠ

     

     

     

     

    최종 주차 완료

     

    쓰봉이 주차 완료~! 이 사진도 카페 이용 후 집에 가기 전 찍은 사진이라 널널 한 편ㅋㅋㅋㅋㅋ 원래 꽉 차 있어서 마지막으로 주차했답니다 ㅠㅠ 제 뒤로 차 한대가 더 있었고 중간, 딱 제 공간만 남겨져 있어서 겨우겨우.. 초보는 웁니다

    그렇게 들어간 초대형 카페는 정말 시-원 백화점을 연상케 했어요. ㅋㅋㅋㅋ

     

     

    포토존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포토존. 꽤 여기저기 기네스북 등재 문구가 보였어요 ㅋㅋㅋㅋㅋ 1층부터 4층까지 실내 좌석이 있었고 야외도 있었지만 너무 더운관계로 야외 구경은 pass~! 2~3시쯤 도착했을 땐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맘에드는 자리를 찾기까지 1시간 걸렸네욬ㅋㅋ 중간중간 평상 자리도 있고 4인부터 6인 이상 까지 마련된 자리도 꽤 많았어요~!

     

    오늘은 웨딩 촬영 전 마지막 점검을 위해 카페를 왔어요~!

    처음엔 쇼파에 앉고 싶어서 쇼파 위주로 자리를 보다가 쇼파쪽 테이블은 너무 낮아 노트북 작업을 하기 힘들어 자리를 다시 바꿨습니닼ㅋㅋㅋ 그렇게 앉은곳은 1층 테이블 자리~!! 한 6~7시 정도 되니 사람들이 꽤 빠지더라구요! 베이커리와 베버리지 그리고 파스타 피자등 음식도 팔고 있었어요~! 날도 너무 덥고 자리 고르기까지 시간이 너무 걸려 목이 무척 말랐는데 음료는 스무디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한번 경험한걸로 만족 하기로 했어요ㅋㅋㅋ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메뉴

     

     

    저는 포지티브 아메리카노 오구는 머스캣 봉봉 에이드를 주문! 오구는 청포도 에이드 마니앜ㅋㅋ 머스캣 봉봉은 최악이었어요..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습니다 :) 늘 그렇듯 오구의 선택은 항상 실퍀ㅋㅋ 빵도 종류가 많아서 신이나서 내가 고르겠다몈ㅋㅋㅋ 앞장섰지만 연유바게트?(6쪽 바게트) 만 담은 채 오구에게 토스 오구가 먹고싶은 과일 토핑이 되어있는 페스츄리? 와 제가 요구한 치즈케이크 까지 담아 음료를 주문해온 오구! 역시나 제가 고른 연유바게트만 존맛탱 ㅋㅋㅋㅋㅋ 치즈케이크는 제 입맛엔 별로 였고 오구는 맛있게 먹었습니당. 그리고 오구가 고른 페스츄리는 포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왜고른거야..

     

     

    포장도 예쁘게 해주는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예쁜 포장을 담고 집에가기전 사진을 찍기 위해 다시 조금 돌아다녔습니당 ㅋㅋ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이라 사진찍기 좋았어요 :) 제일 먼저 둘러본 건 베이커리 :) 시간이 늦어 빵이 많이 빠졌어요-

     

     

     

     

     

     

     

     

    에스컬레이터 있는 카페

     

     

    그리고 1층에서 바로 3층으로 이어지는 에스컬레이터 등.장. 에스컬레이터 있는 카페 본 적 있으신가요?ㅋㅋㅋㅋ 2층을 가려면 반대편 계단을 이용해야 해요! 저희는 제가 발목이 아픈 관계로 계단을 이용하진 못했고 윗층 반대편에서 구경만 했어요 :)

     

     

    2층으로 가는 계단

     

     

    계단 옆에 조형물까지 너무 고급스럽죠 >< 중간중간 샹들리에와 조형물들이 어우러져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카페 내에는 아트센터 전시관도 운영하고 있어요! 지금은 SINA 작가의 'FUNGAL'_버섯군류의 세상 그리고 완벽한 연결 이 전시중이라고 해요. 2023.03.31 - 23.06.30 (수-일 10:30 - 18:30) 입장료 성인 5,000원 / 소아 3,000원

    계단 왼쪽에 아이스크림 매장도 있었고 쥬얼리와 화장품 매장까지 입점해 있어요!

     

     

     

     

    여긴 1층 가장 오른쪽 자리였는데 여기도 꽤 사람이 많았어요 - ! 우측으로 더 직진하면 여자 화장실이 있고 반대편 왼쪽 끝으로 가면 남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에 핸드폰을 들고가지 않아 사진은 없지만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파우더룸~! 화장실 바로 앞쪽에 있는 쇼파와 테이블이 그대롴ㅋㅋ 꽤 넓은 장소가 있었어요. 화장실도 깨-끗

    그리고 남/녀 화장실 가기전 자리한 리클라이너!!

     

     

     

     

     

    여기도 사람이 항상 많았는데요 집에 갈 시간이 되니 아무도 없어서 체험해 보았어욬ㅋㅋ 오구가 누워본 리클라이너가 정말 폭신하고 부드러워 너무 탐이났습니당ㅋㅋㅋ 여자 화장실 쪽에도 동일하게 위치해 있어요 :) 남자화장실을 등지면 바로 오른쪽에 야외 주차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뒷문이 있습니다. 문을 나서기 전에 주차 사전정산 필수! 오른쪽으로 나가지 않고 직진하면 퇴식구가 있어요 :) 평일은 무료주차지만

    주말/공휴일은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3시간 이후는 30분당 1,5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주소  경기 김포시 검단로 910 포지티브 스페이스566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다이닝 10:00-19:50  4층 커피&바 11:00-21:00 라스트오더 20:50

    연락처  0507-1377-9921

     

    *평일 무료주차 / 주말, 공휴일 3시간 무료주차(이후 30분당 1,500원), 반려동물 출입불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