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뭐하니 국민대 맛집 : 사발떡볶이 주차꿀팁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4. 3. 19. 16:29
    반응형

    놀면뭐히니 꿀사발 떡볶이

     

     

    놀뭐에서 떡볶이 맛집이 소개된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오구가 말해줘서 알았지 뭐예요 ㅋㅋㅋ 어느날 인스타 dm으로 떡볶이 집을 보냈더라구요 ㅋㅋ 넘 맛있어 보여서 당장 고고!! 진행시켜!

    (저희둘은 떡볶이 덕후입니다)

    마침 신행다녀와서 한가한 주말이 되었고 오전에 아울렛 들려서 샤핑좀 하다 컴퓨터 사러 가기전 점심으로 떡볶이를 먹자고 계획했지만 생각보다 샤핑이 늦어지면서 점심 패스하고 점저가 되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컴퓨터 사기전에 떡볶이!!

     

    우선 사발떡볶이집은 주차불가이므로 근처 주차장을 서치해 줍니다. 국민대 주차장과 국민대앞공영주차장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 저희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떡볶이집 골목 입구에 공영주차장이 있기때문에 좀 더 수월했습니다! 국민대에 주차를 하면 길을 건너셔야 해요~

     

    국민대 주차요금

     

     

     

     

    노상 주차장이라 약간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당황하지 마시고 주차 하시면 되요 :)

    기본요금 5분당 150원, 일주차 요금(일 최대 요금): 10,000원

     

    국민대 앞 공영 노상 주차장

     

    사발 떡볶이는 세번째 사진 스티커 방향 골목으로 진입해주시면 됩니다! 쭈욱~ 직진을 하다보면 보이는 간판!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람이 많을까봐 애매한 시간에 들렀어요~ 5시 도착!! (원래 점심에 먹을 생각이었지만 그랬다면 웨이팅을 해야했을지도 ㅎㅎ)

    5시에 도착했지만 그래도 3테이블 정도 차 있었고 그 이후에도 몇분이 더 오셨습니다~

     

    사발떡볶이 입구

     

    야외석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아직은 날이 쌀쌀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 키오스크 주문이더라구요!

     

    전설의 사발떡볶이 키오스크 주문

     

     

    사발떡볶이는 1인 5천원 이상 주문이 가능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떡볶이와 주먹밥까지 먹어야 하기 때문에 pass~ (+쫄면추가)

    주문을 마치고 밑에 보니 영수증 리뷰가 있네요 ㅋㅋㅋ 하지만 음료를 워낙 좋아하는 오구는 1.25L 사이다를 주문했지요 ㅋㅋㅋ

     

    놀면뭐하니 흔적

     

    깨알같이 놀면뭐하니 촬영 흔적이 이곳 저곳에 있었습니다 :)

    음료/물/단무지는 셀프!! 단무지는 세번째 이미지 종이컵과 숟가락 젓가락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수증을 받으면 상단에 주문번호가 나오는데~ 띵동! 소리와 함께 전광판에 번호가 뜨면 주문한 떡볶이를 가져오면 되요! 이날은 한가해서인지 사장님께서 번호도 한번 더 불러주셨어요 :) 잠시 기다리면 떡볶이가 두구두구..

     

    국민대 사발떡볶이

     

    짜잔~ 드디어 나온 사발떡볶이(2인분)+쫄면사리 !!

    어묵튀김이 산더미처럼 나왔습니다 ㅋㅋ 살짝~ 들어보면 쫄면 보이시나용? 라면 사리도 먹고싶었지만..ㅠ

    함께 나온 사발주먹밥(+참치)도 챱챱 비벼서 걍 숟가락으로 떠먹는게 진리~(귀찮음 주의)

     

    맛은 신전떡볶이의 덜매운 버전(?) 이예요~ (주먹밥은 저희가 먹을땐 살짝 짠맛이 났어요) 저에겐 덜매운 버전이었지만 오구는 매웠는지 사이다를 거의 들이켰습니다.ㅋㅋㅋㅋ (오구는 신라면도 매워해요) 어묵튀김은 생각보다 더 바삭바삭했고 양념에 푸욱~담가먹으면 질겨지니 조절 잘 해서 드셔야 합니다.ㅋㅋ

     

    사발떡볶이 메뉴

     

    포스팅 하며 다시 찾아보니 성북구에 지점이 2개 있는 것 같더라고요 :)

    사발떡볶이 국민대점 꿀사발떡볶이 미아점 인것 같아요~ 모두 같은 떡볶이집이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