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티홈시스 접이식 카트 추천 장바구니 카트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4. 3. 29. 11:06
    반응형

    로티홈시스 접이식 카트

     

     

    저희 부부에게 제일 필요했던 물건!! 바로 접이식 카트입니다. 제가 혼자 자취할 때 사용했던 이마트에서 구매했던 폴딩카트는 쉽게 망가져버렸고..ㅠㅠ 이케아에서 구매한 오구의 카트는 접이식이 아니라 보관도 불편하고 밑에 받침이 너무 짧아서 박스를 올려놓기도 애매해 자주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1년을 벼르다가 드디어 구매후기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몇번이고 있었지만 모두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래서 더 빠르게 구매하지 못한 걸까요? ㅋㅋ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 로티홈시스 카트는 컬러부터 마음에 쏘옥!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게다가 접이식도 가능. 박스는 구매 직전에 알았는데 카트와 같은 색상으로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계속 몰랐으면 검정+빨강 박스를 구매할뻔 ㅋㅋㅋ

     

    로티홈시스 카트는 2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카키 그리고 베이지❤️ 보통 다른 카트들은 블랙 기반에 포인트 노랑 또는 빨강, 파랑 등 쨍한 컬러 위주라 원래 다 이런가 보다 하고 디자인은 보지 않고 있었는데!! 베이지를 본 순간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트랜스폼 2 in 1도 한몫 했습니다 :)

     

    로티홈시스 트랜스폼 2in1

     

    상황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맞춰서 사용이 가능해요 :) 

    저희는 한달에 한번 대형마트에서 장을 봐오기 때문에 카트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대형마트는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더욱 필수!! 또, 일주일에 두 번 분리수거 버리는 날이 정해져 있는데 그때도 꼬옥 필요해요! 하루는 평일, 하루는 주말에 열리는데 주말엔 오구와 함께 정리하지만 평일엔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제가 정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버거운 면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평일에 항상 저 혼자 정리를 하진 않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많을 경우에만!!)

     

    로티홈시스 카트 장점

    - 2in1. 가로형으로 사용할 경우 적재하중 137kg, 세로형으로 사용할 경우 적재하중 70kg

    - 110도 핸들각도 조절로 공간확보 가능

    - 볼 베어링 TPR바퀴로 저소음 주행

    - 3단계 높이 조절 가능한 핸들

       1단계 세로형 110cm 가로형 68.5cm   2단계 세로형 122cm 가로형 81cm   3단계 세로형 134cm 가로형 92cm

       (치수는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추가 구성품

     

    보면 볼 수록 장점 넘치는 카트❤️

    저희는 구매한지 일주일 안에 배송받아 보았어요 :) 사용법도 간단해 금방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구성품은 가죽 손잡이엔폴드 접이식 캠핑 폴딩박스! 이렇게 두 가지를 추가했어요. 엔폴드 접이식 캠핑 폴딩 박스는 카트와 같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뚜껑도 있어서 여러 가지 사용이 편리할 것 같아요 >< 뚜껑에는 잠금장치도 있어서 열릴 걱정도 No!!

    박스는 양방향 사이드 개폐도 가능!(원터치 잠금 장치로 접힘 방지) 폴딩박스답게 접어서 보관도 가능!

     

    카트와 박스 설명서

     

     

    사이즈도 적당해 보이죠!? 저희는 캠핑용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큰 카트는 필요 없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바퀴 사이즈. 그리고 고정 로프없이 카트와 박스는 완전 고정이 되지 않음!! 바로 미끄러지는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더 높기 때문에 이정도는 pass!

     

    카트 오자마자 봄이와 함께 집 앞 산책을 다녀왔는데, 봄이도 무척 좋아하는 것 같죠!?❤️

     

     

    야~! 타~!!

     

     

     

    *봄이 언니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

     

     

    로티홈시스 트랜스폼 쇼핑 접이식 카트 캠핑기어 : 로티

    로티홈시스 트랜스폼 쇼핑 접이식 카트 캠핑기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