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딩 다이어트 : 응암 바디메카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3. 9. 12. 10:05
    반응형

    응암 바디메카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 저는 먹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어요.. 조금만 스트레스를 받아도 바로 금식 (소화기관이 안좋기 때문에 자주 체하는 편) 술먹을 때에도 최애 안주는 과일(계절과일, 황도)
     
    그.런.데.
     
    독립을 시작하고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독립은 회사를 옮기면서 갑작스럽게 하게 되었고 평생 엄마아빠 밑에서 편하게만 지내다
    독립은 사실 쉬운결정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혼자사는게 편해져갔고 일도 매일매일 야근지옥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생활이 시작되었죠. 8시 출근 - 5시 퇴근 야근이라곤 1도 없었고 회사에서 집도 가까웠기에 혼자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그래서였을까요? 순식간에 20kg이 찌고 말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게 무슨일이야, 저는 몸무게의 변화가 극히 드문 타입이였습니다. 항상 평균 체중을 유지하였고(관리하는거 아님) 좀 잘 먹는다 싶으면 어느샌가 소화기관이 말썽을 일으켜 금식을 반복하고
    다시 원상복구되기 일수였죠. 하지만 이번엔 뭔가 느낌이 이상했어요. 몸무게를 자주 재는 편도 아니여서 이렇게 까지 찐 것도 몰랐고 옷이 하나 둘 맞지 않기 시작하면서 경악을 금치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부정..
     
    그렇게 pt를 끊어보았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남자친구 전세 문제 때문에 저는 다시 이사를 했어요. 당분간 본가에서 지내기로 했습니다. 그 사이 또 한번의 이직ㅋㅋㅋ 다시 이직한 곳은 본가에서도 거리가 괜찮았어요! 그래서 시작된 본가생활 + pt..
     
     
    바디메카의 홍일점 은혜쌤과의 pt가 시작되었어요!!
     
    pt는 독립할때 잠깐 시작해보고(2달,,,,?) 제대로 된 pt는 처음이였습니다. 운 알 못,, 보통 요가, 필라테스를 하는 편
    독립당시 첫 pt 때 운동화도 없이 가서 많이 당황한 때도 있었습니닼ㅋㅋㅋㅋ 은혜쌤은 텀블러까지 살뜰하게 챙겨오라고 말씀 해주셔서 첫 피티때 운동화를 안가져가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건강한 편은 아니여서 운동 상담 때 마다 제 상태를 잘 보고하는 편입니닼ㅋㅋㅋ 아픈거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편
     
     
     

    바디메카 전경

     
     
    바디메카는 일반 헬스장이 아닌 1:1 전문 PT샵 이예요 :) 그래서 매장은 항상 쾌적한 편입니다.(사람들로 북적북적 x) 기구 상태도 아주 깔-끔! 청결 매.우. 양호!! 보통 일반 헬스장은 지하에 많이 위치해있죠. 저는 지하는 왠지 싫더라구요 ㅠㅠ 바디메카는 4층에 위치해 있어서 거부감 없이 들어가기 좋았습니다 :)
     
     
     

     
    제일 자주 하는 4종 셋트! 보기만 해도 온 몸에 경련이 일어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헬린이기 때문에 10-15kg, 15개 3세트씩 진행하고 있어요. 시작 전 충분한 스트레칭과 운동 후 러닝 또는 지옥의 자전거 까지 마치면 하루 운동이 마무리 됩니다-
    사실 pt는 조금 무섭고 막막 했는데 은혜쌤과 함께 운동하면서 pt도 꽤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은혜쌤은 하나하나 동작을 잘 잡아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바른자세로 운동할 수 있게 케어해주십니다. 이게바로 감동 포.인.트!!

     
    보통 선생님들은 한두번 정도 자세를 잡아 주던데, 은혜쌤은 정말 마지막 1개 까지도 놓치지 않고 케어해주셔서 쌤과 함께 운동한 날이면
    어김없이 알이 옹골차게 생겨버려욬ㅋㅋㅋㅋㅋ 너무너무 힘들지만 제대로 운동하고 있다는 증거니까!! 그리고 제게는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본식까지 아주 빡시게 다이어트 하려면 갈길이 멉니다욬ㅋㅋㅋ
     
     
    그렇게 -11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
     
    로 끝나면 좋겠지만...
     
     
    최근  웨딩촬영 때문에 -4kg를 감량했었는데 (일주일만에 4키로 빼는 기적의 금식) 이건 온전히 굶어 뺀거랔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요요갘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이날 진짜 쓰러질뻔 했서요,, 여러분 굶기만 하면 안됩니다..ㅠ_ㅠ 다이어터들 화이팅,,!
    오늘도 열심히 운동!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