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연가 한우사골설렁탕 600g 밀키트 추천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4. 5. 29. 16:31
    반응형

    우연가 한우사골설렁탕 밀키트 추천

     

     

    안녕하세요. 봄이 언니입니다 :)

    저는 국밥을 좋아하는편인데 그중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설렁탕이에요 🙌

     

    이번에 우연가에서 체험단에 당첨되어 한우사골 설렁탕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 600g 한우사골 설렁탕 2팩을 배송받았어요.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두팩 중 한 팩은 바로 냉장보관을 하고 한팩은 저녁에 오구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우연가에서 권장하는 설렁탕 밀키트 먹는 방법!

     

     

    냉장상태인 사골을 바로 냄비로 옮겨 끓여도 된다고 쓰여있지만 저는 냉장고에 넣어 두어 자연해동을 한 뒤 냄비에 넣고 끓였어요!

    포장을 뜯자마자 보이는 뽀얀 국물.. 냉동 상태인데도 국물이 진한 게 느껴져서 조금 놀랐습니다 ㅋㅋ 

     

     

     

    우연가 사골육수는 어머니가 집에서 손수 정성스레 끓여주시던 재래식 방식으로 조리하여(48시간) 재료 본연의 맛깊은 정성을 담았다고 해요. 가마솥에 팔팔 끓여내어 깊고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갈비 육질로 풍부한 맛을 강조했는데, 밀키트까지 완벽 재현한 우연가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우연가는 조미료 X 첨가물 X 방부제 X 최상급 한우 사골뼈를 사용하고 들어가는 고기는 사태살입니다. 게다가 한번 사용한 뼈는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더욱 믿음직스럽죠!?

     

     

     

    배송받은 후 냉장고에 자동해동을 2시간 밖에 못해서 아직 얼어있는 상태였어요👍

    오구 퇴근 시간에 맞춰 설렁탕을 뚝딱 끓여 줍니다.ㅋㅋ 밀키트 하나에 들어있는 고기 양 실화입니까..? 너무 많아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ㅋㅋ

    설렁탕이 완성되어 갈수록 더 배고파짐..ㅠㅠ😭

     

     

     

     

    보글보글 잘 끓고 있는 설렁탕!! 저희 엄마가 집에서 끓여주던 사골보다 더욱 진한 느낌이에요..ㅋㅋㅋ

    기본적인 간은 되어서 나오는 밀키트인데 기호에 따라 간 마늘 / 소금 / 후추 / 파 등을 넣어 드셔도 됩니다. :)

     

    저는 소면도 따로 삶아 주었어요! 소면은 삶은 뒤 채에 물기를 빼주고 사리로 넣어주었습니다. 소면을 삶을 때 소금으로 살짝 간을 해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드디어 완성이 되어 마무리!! 설렁탕 있으면 다른 반찬은 필요 없는 거 아닙니까?ㅋㅋ 김치만 세 개를 꺼내주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가 사골을 먹을 때 꼭 같이 먹는 !! 김이랑 사골 드셔보셨나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설렁탕은 큰 대접에 먹어야 제맛이지만..ㅠㅠ 일반 국그릇밖에 없는 저희 집 기준으로 세. 그. 릇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거 맞냐고..ㅠㅠ❤️ 국물도 잡내 없이 너무 깔끔했고 고소~한 감칠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

    오구는 계속 여기 식당 어디냐고 ㅋㅋㅋㅋ 직접 가서 먹고 싶을 정도라고!! 밀키트가 이 정도인데 진짜 가마솥에 끓여 갓 나온 설렁탕은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ㅠㅠ  (우연가는 경상남도 양산에 있습니다.)

     

    두.그.릇이나 먹는 신랑을 보며 괜히 오늘 저녁이 머쓱해지네요.. 오늘은 뭘 해줘야 할까요? ㅋㅋㅋ 

    매일 지겨운 밥상에 항상 고민거리인 저녁!! 우연가 한우사골설렁탕 밀키트로 한 끼 뚝딱 해결해 보세요. 😍

     

     

     

     

     

     

     

     

     

    [우연가] 한우사골설렁탕 600g 가마솥 캠핑음식 밀키트 : 우연가

    [우연가] 1++ 한우 사골로 푹 고은 가마솥 전통 한우곰탕

    smartstore.naver.com

     

     

     

     

     

     

    * [우연가]로부터 제품/서비스를 제공받았지만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