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오는날 솥뚜껑 삼겹살 김포 맛집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4. 4. 24. 12:18
    반응형

    솥뚜껑 삼겹살

     

     

    안녕하세요! 봄이 언니입니다 :)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비가 왔다 안왔다 하죠 ㅠㅠ 이렇게 비가오는날엔 솥뚜껑 삼겹살을 먹어줘야 합니다. 😂 저희 동네 근처에 솥뚜껑 삼겹살집이 있어서 기억해두고 있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해버렸어요! 요즘엔 냉삼집은 늘어나는 추세인데 솥뚜껑 삼겹살집은 많지 않은 느낌이더라고요 ㅠㅠ 쉰 김치 딱 올려놓고 지글지글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

     

    운양동에 있는 솥뚜껑삼겹살집은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사실 저는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 지나가다 오구가 우연히 발견해서 다음에 꼭 가보자 가보자 한 게 드디어 오늘입니다!!

     

    김포 운양 웃으면 돼지

     

     

    바로 옆에 이비인후과를 가본 적도 있는데 고깃집이 있는 줄도 몰랐네요 ㅋㅋ 주말이라 그런지 병원 문도 모두 닫아서 한산한 건물입니다! 좁은 입구를 들어서면서부터 맛집 스멜~😆 이날 저희는 점심을 못 먹어서 늦은 점심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가게는 조용했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니 창가자리 딱 앉아주고 삼겹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 1인분에 18,000원

     

     

     

    솥뚜껑도 반질반질~ 고기도 네덩이나 주십니다 >< 무려 200g!! 요즘 삼겹살도 다 180g 정도밖에 안 주는 거 아시죠 ㅠㅠ 여긴 고추장도 직접 담그신 시골식 고추장이라 까맣고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내어주시는 깻잎도 완전 집반찬.!! 

     

    옆에는 콩가루가 있었는데 자유롭게 먹을 수 있게 테이블에 두셨더라고요!! 오구는 콩가루를 엄청 좋아한다면서 몇 번을 퍼먹었습니다 ㅋㅋ 같이 주시는 사이드 중에 가래떡도 있었는데 가래떡을 솥뚜껑에 노릇노릇 구워주신 후 콩가루를 듬뿍 묻혀 먹으면 그게 바로 인절미❤️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김치도 팍 쉬어버린 게 구워 먹기 딱 좋음!

     

     

    지글지글

     

     

     

    이렇게 맛있는 안주엔 술이 빠질 수 없는 건데.. 저는 들어와서 일을 해야 했기 때문에😅 (오구는 시험공부!!) 가볍게 맥주 한잔만 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맥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술을 안 먹는 오구도 맥주가 너무 맛있다며 벌컥벌컥 🤣 (한잔 먹고 빨개짐)

    그렇게 저흰 1인분 더 추가 후 볶음밥!! 사실 저는 볶음밥 먹고 싶었는데 오구가 점심을 안 먹어서 배고프다고 하여 1인분 추가..(저희는 원래 2인분 정도만 먹는 편이에요 ㅋㅋㅋ) 볶음밥 먹으려고 솥뚜껑삼겹살 먹는 거 아닌가요!?ㅋㅋㅋㅋ 볶음밥이 진짜 존맛탱.. 그리고 볶음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를 주시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또 엄청 사람 미치게 하는 맛.. 된장찌개 넘 맛있어서 밥 더 먹을 뻔했어요 ㅠㅠ❤️

     

    오랜만에 맛있는 외식을 한 후 밑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 가서 아이스크림 후식 마무리🥰

     

     

    이번에 새로 나온(?) 메론빵도쿄바나나를 먹어보았는데요! 도쿄바나나 존맛탱..ㅠㅠ❤️ 진~한 바나나향 한가득에 중간중간 들어있는 바나나빵이 달콤한 맛을 감싸주면서 적당히 달고 적당히 맛있는 맛! 약간 상상 가능한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 맛 이었고 메론빵은 너무 달았어요 ㅠㅠ 투머취.. 메로나 보다 조금 더 진한 메론 향에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는데 중간중간 들어있는 메론빵이 달달한 맛을 더 극대화해서 오구에게 줘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역시 제 최애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다음엔 베리베리스트로베리를 먹어야겠네요 ㅋㅋ😆

     

     

     

     

    *봄이 언니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