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셀프 웨딩 촬영 ; 아이니웨딩 아트리움
    신혼일기 2023. 9. 7. 12:18
    반응형

    셀프웨딩 ; 아이니웨딩아트리움

     

     

    결혼준비 포스팅 오랫만이죠 :) 저희는 웨딩 박람회를 알아보기로 했어요! 일단, 결혼준비에 대해 둘다 너무 아는게 없었고 최대한 가성비 있게 준비하려고 노력했습니닼ㅋ 직접하기보단 전문가를 통하는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1인 ㅋㅋㅋㅋ 박람회도 큰 박람회 위주로 알아보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너무 큰 박람회는 그 만큼 비용이 많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렉트웨딩을 주변에서 너무 추천을 해주셨는데 당시 블로그를 시작하지도 않았어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게 상당히 부담스러웠어요..매번 정리하는 스타일도 아니였고ㅠㅠ 다이렉트웨딩 같은 경우는 제가 그만큼 더 움직여야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고 생각 되었어요. 그래서 과감히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너님과의 궁합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에!! 처음 간 박람회에서 처음 만난 플래너님과 덜컥 계약을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ㅋㅋ 첫 박람회는 정말 "알아만" 보러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두번째 박람회를 가서 제 마음에 쏘옥 드는 플래너님과 만나게 되었어요! 바로 아이니웨딩입니다 :) 만나기 전 부터 플래너님은 카톡+전화를 무척 많이 해주셨고 사실 부담스러웠지만 플래너님 덕분에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었고 제가 원하는 바를 확실하게 설명할 기회도 많았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연락을 했었기 때문에 실제 플래너님과 만났을 때도 어색함이라곤 1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저는 극 i 입니닼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어요! 플래너님도 많은 분들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일부로 더 크로스체크를 하는 듯 했어요!! 사실 놓치는 부분도 당연히 생기게 되지만 플래너님과 저 서로가 크로스체크를 하는 바람엨ㅋㅋㅋ 놓치는 거 없이(오히려 사담 추갘ㅋㅋㅋ) 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

     

     

     

    그렇게 박람회에서 받은 추가 쿠폰으로 셀프웨딩을 할 수 있었어요! 쿠폰이 없어도 1인 1만원 입장료를 내면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니웨딩 아트리움은 기본 소품+웨딩드레스가 준비되어 있는 카페 겸 스튜디오예요! 시간당 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된 시간에는 1팀의 신랑신부만 스튜디오 공간에 있을 수 있어요. (예약도 1시간 당 1팀만 받아요!!) 예약 후 방문해 쿠폰을 보여드리면 웰컴 티를 제공해주세요 :)

     

     

     

    아트리움 앞 주차도 가능했어요 :)

     

     

    아이니웨딩 아트리움
    웰컴티

     

     

     

    그리고 간단한 조작법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해 주신 후 주어진 시간동안 셀프로 사진을 찍습니다. 사진을 모두 찍은 후 마음에 드는 사진을 2장 고르면 인화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원본은 네이버 리뷰 또는 인스타그램 피드 작성시 받을 수 있어서 저희는 인스타그램 피드 작성하여 원본을 모두 받을 수 있었어요 :) (리뷰를 원치 않으시면 2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드레스 피팅 공간

     

     

    웰컴티를 고른 후 안쪽으로 들어오면 드레스 피팅 공간이 있습니다. (웨딩드레스 피팅 비용 - 한벌 당 1만원)

    드레스는 일반 샵 처럼 다양하진 않아요. 사이즈도 한정적이니 가시기 전 대여를 할지 기성복을 입고 찍으실 지 생각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드레스 바로 옆에 다양한 소품이 있는데 여긴 판매하는 소품인 듯 했어요! 촬영용 소품은 반대편에 있으니 그쪽에서 골라 사용하시면 되요.

     

     

    포토존 / 촬영 가능한 소품 zone

     

     

    아트리움은 판교에 위치해 있지만 생각보다 더 안쪽에 위치해 있어 예약된 시간에 맞추지 못했어요 ㅠㅠ 미리 사전에 전화를 드려 양해를 구했고 도착 예상 시간을 말씀드려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촬영 시간은 굉장히 짧았어요ㅠㅠ 마지막 사진 고르는 시간도 있으니 꼭 여유있게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아이니웨딩 셀프촬영

     

     

    그렇게 건진 소중한 한컷!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실제 신혼집에 작은 액자로 넣어놨어요 :)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다행이였어욬ㅋㅋㅋ 아직 스튜디오 촬영 진행 전이었기 때문에 뭔가 더 어색한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동안 누구의 방해도 없고 직원분도 카페쪽에 계시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맘껏 촬영 할 수 있었어요 :) 호다닥 사진을 찍고 빠르게 인화할 사진을 고른 뒤 처음 받은 웰컴티를 들고 테라스로 나가 고른 사진이 인화되길 기다렸습니다.

     

    바로 다음 팀이 오기 때문에 자리를 서둘러 비켜줘야 했어요. 저희가 지각을 했기 때문에 조금 더 서둘러야 했습니다..ㅠ_ㅠ 테라스도 너무 넓었고 좋았어요! 액자에 진열된 청첩장을 보며 우리도 이렇게 하자몈ㅋㅋㅋㅋ 테라스도 꽤 넓죠? 서울에서 판교까지 급하게 갔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만족하는 셀프웨딩이였어요 >< 셀프로도 이정도인데 스튜디오 촬영은 어떨지 더 기대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 아이니웨딩에서 쿠폰은 2종류를 받았는데 하나는 아트리움, 나머지는 식사권(헬로오드리) 이였어요! 식사권은 평일만 예약이 가능해서 함께 이용하지 못했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바로 옆 근처 레스토랑,,,ㅠㅠ)

     

     

     

     

     

     

     

     

     

     


     

    아이니웨딩아트리움

    영업시간  (수-금) 13:00 - 18:00  (토) 10:00 - 19:00

    주말 예약은 힘드니 미리 예약하길 추천드려요 :)

     

    연락처  0507-1477-212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