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봄이좋냐?!
    봄이의 아르르 2023. 5. 22. 11:28
    반응형

    산책 체고!

     

     

    봄이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예쁜 꼬까옷 입고 엄마랑 언니랑 개천산책!!

     

     

     

    꼬까옷은 언니가 부산여행가서 득템해온 옷이예요 ><!!

     

     

    부산여행

     

     

    날씨가 너무 좋죠!?

     

    부산 영도에서 마지막 날을 마무리 했는데

    스파하면서 보는 뷰가 끝내주더라구요

     

    부산 영도아레 숙소

     

    마무리는 빠질 수 없는 바다 한상

     

    부산바다 한상

     

    대선 빠질 수 읍쥬~

    크으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뒤로하고

    까먹지 않고 사온 봄봄이 선물!!!

     

    나 예쁘개
    뒷태가 빠질 수 읍지!!

     

     

     

    너무 예쁘져!!!

    보라색 깁스까지 아주 구냥 기여움 한도초과!!

    (사람들이 레깅스인줄 알았대욬ㅋㅋ)

     

     

    봄이는 수술 후 집에 돌아와서

    컨디션이 아주 좋아졌어요!

     

     

    이제 깁스 풀고 뛰뛰 가볼까여~

     

     

     

    봄이 좋냐

     

    집앞 불광천엔 이렇게 예쁜 벚꽃 스팟이 있어요!

    견생 첫 벚꽃샷!!

    봄이도 빠질 수 읍쥬!!

     

    (표정은 안신나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쥬)

     

     

    회색양말 득템

     

     

    봄이가 아직 혼자 걷는건 많이 힘들어해서

    잠시였지만 발이 아주 새까매 졌어욬ㅋㅋㅋㅋ

     

     

     

    엄마체고

     

     

    그래서

    엄마 품에 안겨 벚꽃 감상

     

     

    이제 햅삐햅삐독 표정이 나오네옄ㅋㅋㅋㅋㅋ

     

     

    이러지말개

     

    봄이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내려놓개

    !!

     

     

     

    언니랑도 빠질 수 없는 한컷!

    또 나만 진심이지

     

     

     

    좀 더 빠른 봄이의 성장이 보고싶다면 인스타를 방문해주세요 :)

    https://instagram.com/21.02.10_b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