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첩분식 짱구세트 떡볶이 삼첩분식 짱구 콜라보
    우당탕탕 봄이언니 2024. 5. 6. 09: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이언니 입니다 :)

    비도오고 날씨도 꿀꿀해서 시켜본 떡볶이!! 마침 삼첨분식과 콜라보 중인 짱구는 못말려😝 저희 부부는 응급실떡볶이파지만 이번에는 짱구세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저희 동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4일동안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는데요 ㅠㅠ 마침 홈플러스 1+1 세일기간이라 홈플러스 가서 장도 볼겸 포장을 해오기로 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살게 별로 없더라고요 ㅠㅠ 역시 이마트가 체고.. 세일도 이마트가 체!고!

    장을 다 보는 시간에 맞춰서 삼첩분식에 주문을 넣어놓고 픽업을 위해 달려갔습니다! 비도 많이오고 귀찮아서 저는 차를 지키고 오구에게 얼른 다녀오라고 시켰는데요🤣 군말없이 혼자 다녀오는 오구!👍 온 차안에 떡볶이 냄새를 풍기며 집으로 호다닥 달려왔는데 장도 봐서 짐도 진짜 많아서 걱정이 산더미이던 찰나! 임시운행을 하는 엘리베이터 ㅋㅋㅋㅋㅋ 아직 층수표기와 상행 하행 표기는 없지만 운행은 되더라고요!

     

    그렇게 집에와서 장을 호다닥 풀고 떡볶이 삼매경..❤️

     

     

    포장까지 짱구라 더욱 귀여웠습니다..😝 저희는 짱구세트를 시켰어요! 떡볶이+감자튀김+날치알주먹밥 세트인데 날치알주먹밥 품절로 순대로 교체!! 먹으면서 생각났지만 튀김도 시킬걸.. ㅠㅠ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짱구 굿즈로는 랜덤 카드 1장과 스티커 8종세트가 있는데 특별히 포장 손님은 랜덤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고 해요 ㅋㅋㅋ

    카드는 앞이 보이지 않게 뒤집어 놓고 뽑았는데 무려 떡잎방범대 친구 모두가 나온 카드를 뽑은 오구!! 사장님도 놀라시면서 보통 유리를 많이 뽑아 간다고 하시더라구여 ㅋㅋㅋ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

     

     

     

    너무 귀여운 짱구와 친구들 :) 랜덤 카드는 오구의 책갈피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딱히 쓸데는 없는 스티커지만 짱구라고 하면 왜인지 하나씩 갖고 싶지 않나요?ㅋㅋ 떡볶이도 먹고 짱구 굿즈도 받고❤️ 굿즈 중 일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는 것 같으니 궁금하면 삼첩분식 짱구세트를 드셔보세요😝 짱구 세트 뜯고 사진 찍자마자 떡볶이는 흡입해버려서 정작 떡볶이 사진은 못 찍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